신제품·상품

[Daily New유통] 일동후디스, 하이트진로, 정관장 外

[Daily New유통] 일동후디스, 하이트진로, 정관장 外

◇ 아워글래스, 비건 성분 ‘배니쉬 파우더’ 출시신세계인터내셔날의 아워글래스가 신제품 ‘배니쉬 에어브러쉬 프레스드 파우더’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여름 화장품 수요 잡기에 나선다.독자..

[Weekly New쇼핑] 주말 나들이 계획하세요? 먹거리 준비는 여기서

[Weekly New쇼핑] 주말 나들이 계획하세요? 먹거리 준비는 여기서

완연한 봄 날씨가 이어지면서 대형마트가 봄나들이 고객을 잡기 위한 대규모 할인전을 펼친다. 최근 이마트와 이마트에브리데이의 합병 추진에 따른 통합행사와 롯데마트의 창립기념 행사, ..

[Weekly New호텔] 남과 다르게, 더 특별하게 어린이날 채워볼까

[Weekly New호텔] 남과 다르게, 더 특별하게 어린이날 채워볼까

'어린이날=놀이공원' 고정관념이 깨진지 오래다. 호텔이 단순 투숙 공간을 넘어서 경험과 체험의 장소로 자리매김하며 어린이날 호텔을 찾아 가족끼리 단란한 시간을 보내는 이들도 많아지..

[Weekly New패션] 어떤 옷차림에도 찰떡궁합 '스니커즈'

[Weekly New패션] 어떤 옷차림에도 찰떡궁합 '스니커즈'

따뜻해진 날씨에 야외활동이 늘어나자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면서도 스타일까지 살릴 수 있는 스니커즈가 각광받고 있다.1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최근 앰버..

X
경제잇쇼 3만명 돌파
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社告]'경제잇쇼' 구독자 3만명 돌파

뉴데일리가 경제 전문 유튜브 채널 '경제잇쇼'가 개설 2개월 만에 구독자 3만명을 돌파했습니다.

'경제잇쇼(@nd-eatshow)'는 "경제 뉴스를 쉽게 한 입 떠먹여 드린다"는 뜻으로, 독자 여러분께 보다 깊이 있고 풍부한 뉴스를 영상과 해설로 만나고 있습니다.

'경제잇쇼'에서는 매주 월요일 서정덕 증권부장이 진행하는 ‘스탁런치쇼’를 시작으로 수요일에는 증권시장과 부동산 시장의 전문가들과 함께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