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구미-여의도' 사업장서 가족간 소중한 추억 새겨"2010년 이후 1000명 넘게 방문…매월 1회 이상 확대 시행도"
  • ▲ LG디스플레이가 자녀들이 근무하는 사업장으로 부모님을 초청하는 '직원 부모 초청 감동 이벤트'를 실시했다. ⓒLG디스플레이
    ▲ LG디스플레이가 자녀들이 근무하는 사업장으로 부모님을 초청하는 '직원 부모 초청 감동 이벤트'를 실시했다. ⓒ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가 직원들의 소속감과 만족감을 높여주는 가족친화경영을 적극 펼치고 있다.

    LG디스플레이는 지난 8일 파주 사업장을 시작으로 여의도 본사, 구미 사업장에서 직원들 부모님들을 차례로 모시는 '직원 부모 초청 감동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부모님들이 자녀가 근무하는 회사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사업장 내 전시장 관람, 전망대 투어 등으로 진행된다. 특히 사업장 인근의 DMZ, 온천 등 관광명소 여행과 부모님 발 씻겨 드리기, 깜짝 영상 편지 이벤트도 병행된다.

    LG디스플레이는 365일 가동되는 산업 특성을 가족들에게 직접 알리고 회사에 대한 소속감과 만족감을 높이는 등 가족친화경영에 집중하고 있다.

    부모님 초청행사는 2010년 파주와 구미 사업장에서 시작해 전국 사업장으로 확대됐다. 현재까지 회사를 방문한 부모님은 1000여 명에 달한다. LG디스플레이는 연 2회 실시되던 부모님 초청 행사를 월 1회 이상 확대 시행할 예정이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즐거운 직장 조직문화를 구축하기 위해 첫 아이 출산, 수능 자녀 합격 기원 선물, 아빠 엄마 회사탐방 등을 포함해 매월 5월 '가족 사랑 페스티벌' 을 진행하고 있다. 
     
    이방수 LG디스플레이 경영지원그룹 부사장은 "내부 고객인 직원과 직원 가족들이 갖는 만족감이 회사가 높은 경쟁력을 발휘하는 원천"이라며 "LG디스플레이는 직원뿐만 아니라 가족친화 경영을 통해 회사를 즐거움과 감동이 넘치고, 창의와 열정이 발산되는 최고의 일터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