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디자인-화학-미래기술' 등 다양한 콘텐츠 마련 눈길
  • ⓒKCC
    ▲ ⓒKCC
    KCC가 기업 이미지 제고 및 홍보 활동을 강화하고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넓히기 위해 기업 공식 블로그인 'KCC 매거진'을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KCC는 공식 블로그를 일반 대중들에게 회사의 각종 소식을 전달하는 창구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콘텐츠는 크게 ‘인테리어 디자인(Interior Design)’, ‘KCC's 테크’, ‘인사이드(Inside) KCC’ 등 3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인테리어 디자인’에서는 각종 인테리어 지식, 정보를 제공하고 ‘KCC's Tech’에서는 그동안 잘 알지 못했지만 사실 조금만 둘러보면 주변에서 쉽게 발견할 수 있는 KCC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인사이드 KCC’에서는 KCC에 관한 기업 역사, TV광고, 뉴스, 사회공헌 소식 등 브랜드 스토리로 콘텐츠를 구성했다.

    한편, KCC는 공식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30일까지 블로그를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메그 무선포트'(3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50명) 등을 제공한다.

    KCC 관계자는 "이번 기업 공식 블로그를 통해 KCC가 추진 중인 다양한 사업 분야와 미래 기술에 대해 보다 쉽게 전달하고, 고객들에게 양질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며, "온라인 맞춤형 콘텐츠를 강화하고 SNS 채널도 점차 확대하며 잠재고객인 젊은 층과 소통의 폭을 넓혀갈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