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부터 3일간 협력사 '기술·상품' 연결 보안솔루션 한자리에초고층 빌딩 재난대응 시스템 구축사례 등 최신 트렌드 공유 세미나 개최도
  • ▲ ⓒ에스원
    ▲ ⓒ에스원

    에스원이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중구 호암아트홀에서 제6회 에스원 솔루션페어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Connecting the Dots 상상을 연결하다'를 주제로 에스원과 여러 파트너사의 기술·상품을 연결한 보안솔루션 등을 발표한다. 이 외에도 고객과 관련 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는 세미나도 개최한다.

    세미나는 총 6개 주제로 3일에 걸쳐 진행된다.

    18일에는 '초고층 빌딩 재난대응 시스템 구축사례(용인대 김태환교수)', '범죄예방환경설계(CPTED)의 동향과 사례(고려대 이경훈교수)'를 발표하고 사고에 대비하기에 앞서 사전에 예방하는 최신 보안트렌드를 소개한다.

    19일에는 '최근 사례로 본 일본부동산 투자동향(인베스코자산운용 제리 송 부사장), '외국계 투자자의 부동산 투자방식과 향후 전망(퍼시픽얼라이언스그룹 장원석 전무)'을 통해서 해외 부동산 투자가 급증하는 현실과 전망에 대해 듣는다.

    마지막날엔 건물관리와 관련해 '4차산업 혁명에 따른 부동산 산업의 변화(건국대 이현석교수),'감염예방을 위한 선진미화 기법(한국건물위생과학센터 오병건부대표)'을 발표해 인력 중심에서 탈피한 건물관리업계의 현주소를 소개한다.

    김종국 에스원 전무는 "에스원은 업계 전체 발전을 모색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