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7일부터 서류 접수… 3월 정식 입사 예정
  • ▲ 신입사원 공개채용 안내문. ⓒHDC현대산업개발
    ▲ 신입사원 공개채용 안내문. ⓒHDC현대산업개발

    HDC그룹은 '2019년 공개채용'으로 신입사원을 선발한다고 6일 밝혔다.

    7일부터 내년 1월2일 17시까지 서류 접수를 받고 서류 통과자에 한해 1월30일과 31일 양일간 역량면접을 실시할 예정이다. 2월 중 최종 면접을 거쳐 합격자가 결정되며 3월 정식 입사할 예정이다.

    모집분야로는 HDC현대산업개발의 경우 △경영지원·영업 △건축 △전기·기계·홈솔루션 △안전 분야를, HDC아이파크몰은 경영지원·영업 부문을, HDC아이콘트롤스는 ▲전기·기계·홈솔루션 ▲소방전기 ▲생산관리 ▲연구 분야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로 병역필 또는 면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이다. 우대사항으로는 외국어 능통자와 보훈·장애 대상자다. 제사한 사항은 HDC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DC 공채 담당자는 "그룹의 미래를 개척해 나갈 원칙에 따라 바르게 생각해 구체적으로 계획하고 실행하는 인재, 한 발 앞서 준비하고 유연하게 변화며 가능성을 한정짓지 않고 세상의 기대를 뛰어넘을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7월부터 현장의 경우 탄력적 근로시간제를, 본사는 유연근무제를 전면 시행하고 있으며 자율복장제도, 2주 휴식, 여행 등 자기계발과 재충전의 시간을 활용할 수 있는 휴-테크(休-tech) 제도 등 개인의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 실현과 직원의 만족도가 높은 회사가 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