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현대엔지니어링-협력사, 겨울맞이 합동 사회공헌활동

김장김치·쌀 등 식료품 기초수급가정에 후원
아동복지시설에는 책상·책장·의자 45세트 전달

성재용 기자 | 2018-12-06 16:03:14
▲ 현대엔지니어링 구매사업부 임직원과 협력사 임직원 등 120여명이 김치 담그기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은 구매사업부 임직원과 협력사 임직원 120여명은 6일 종로복지관에서 '사랑의 김치 담그기 행사'를 진행하고 고양시 아동복지시설을 방문해 후원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김장조로 편성된 현대ENG 임직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재료손질, 김치 속양념 채우기, 포장까지 김장을 담갔다.

이후 진행된 쌀·라면 등 식료품과 김치 배달에는 협력사 임직원들도 손을 보태 기초수급가정 128가구에 김장김치는 가구당 10㎏씩, 쌀과 라면은 각각 10㎏, 1박스씩 전달했다. 이날 종로구 기초수급가정에 전달된 김치와 쌀은 모두 3여톤에 달했다.

현대ENG의 지원은 고양시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 '신애원'으로도 이어졌다.

다른 임직원들이 식료품과 김장김치를 배달하는 사이 신애원 후원조로 편성된 현대ENG 구매사업부 및 협력사 임직원들은 고양시에 위치한 신애원을 직접 방문해 책상·책장·의자 45세트를 기증했다.

현대ENG의 협력사 합동 사회공헌활동은 사회 소외계층에게 도움의 손길을 뻗고 상생협력 강화에도 기여하고자 매년 실시되고 있다.

현대ENG 구매사업부 측은 "매년 지역사회에 공헌하기 위한 활동들을 펼쳐왔는데, 특히 협력사와 함께해 더욱 뜻 깊었다"며 "올해를 계기로 앞으로도 꾸준히 합동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문화 정착에 기여하고 협력사와의 상생협력 관계도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유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