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45개국, 총 8600여 제품 출품 경쟁 치열"고유 브랜드 구축 및 고객 특별 경험 지속 선사할 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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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카오페이지는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의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브랜드 디자인 파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디자인 협회 주최의 어워드로 독일 IF협회의 'IF 어워드', 미국 산업디자인 협회(IDSA)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매년 디자인의 창의성, 혁신성, 기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제품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등 3가지 분야에서 최고의 디자인을 선정한다. 카카오페이지가 수상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은 올해 전 세계 45개국에서 총 8600여개의 제품이 출품됐다.

    카카오페이지는 국내 유일의 이야기 콘텐츠 종합 플랫폼으로 만화, 소설, 영화, 드라마 등 4만6000여개의 다양한 콘텐츠를 일관성 있게 전달하기 위해 지난해 1월 브랜드 디자인을 개편했다.

    카카오페이지 관계자는 "핵심 콘셉트인 '세상의 모든 이야기를 담다'를 강조하고 콘텐츠를 다채롭게 표현하는데 주력했다"며 "앞으로도 디자인 개발을 통해 고유의 브랜드를 구축하고 유저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