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쥬얼 스낵 4종, 파인 스낵 3종 등 총 7종 선봬
  • ▲ ⓒ카카오IX
    ▲ ⓒ카카오IX

    카카오의 캐릭터 전문 자회사 카카오IX가 스낵 브랜드 '선데이치즈볼(SUNDAY CHEEZZZBALL)'을 공식 론칭, 17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

    '선데이치즈볼'은 '바쁜 일상 속에서 고독함을 느끼는 현대인을 위한 힐링 스낵'이란 컨셉 아래, 혼자만의 휴식을 꿈꾸는 현대인들의 휴식 도구로서 스낵의 가치를 새롭게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해당 제품은 캐쥬얼 스낵 4종, 파인 스낵 3종 등 총 7종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 출시됐다.

    '캐쥬얼 스낵'은 오리지널, 허니버터, 믹스치즈, 칠리 4가지 맛으로, 봉지, 틴케이스 패키지 중 용량 및 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제품 뒷면에는 각 맛에 해당되는 '치즈볼 라이언 요정의 시크릿 스토리' 카툰이 인쇄되 보는 재미를 더했다는 설명이다. 

    내용 구성물과 패키지가 일반 제품 대비 좀 더 고급스러운 '파인 스낵'은 치즈밤(크림 치즈 슈), 럭키 테일(크림 치즈볼), 치즈 문(크리미 치즈 케이크) 3가지로, 좀 더 특별한 치즈볼을 맛보고 싶거나, 주변 지인에게 선물할 때 좋다. 패키지 안에는 각 스낵 종류별 스토리 카툰이 브로슈어 형태로 들어가 있다.

    각 제품은 금일 오전 11시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의 경우 1월 중 팝업스토어 형태로 시작해 점차 확장할 계획이다.

    브랜드 론칭과 더불어 '선데이치즈볼' 굿즈도 공개된다. 25cm 치즈볼 라이언(CHEEZZZBALL RYAN) 인형을 비롯해 파자마, 티셔츠 등 과자와 함께하면 휴식이 즐거워지는 라운지 웨어 의류도 함께 판매될 예정이다.

    김민규 리더는 "현대인들의 스트레스를 줄여줄 수 있는 신개념 힐링 스낵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