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전략적 협업 통해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 관심 집중
  • ⓒSKB
    ▲ ⓒSKB

    SK브로드밴드가 자사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오리지널 콘텐츠 'EXO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 가오슝 & 컨딩 편'을 독점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EXO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 가오슝·컨딩 편'은 지난해 여름 선보인 'EXO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 CBX 일본편'을 잇는 시즌2 격으로 엑소의 100% 복불복 여행기를 담은 리얼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번 가오슝·컨딩 편에는 EXO 멤버 8인이 참여하고, 사다리타기 게임으로 결정하는 복불복 분야가 음식, 용돈, 잠자리 등으로 확장돼 시청자들이 보다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설명이다.

    김종원 모바일 트라이브장은 "이번 콘텐츠는 매주 월~금 저녁 6시에 만나볼 수 있다"며 "5G 시대를 맞아 아이돌 리얼리티를 비롯해 더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옥수수는 SM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으로 협업을 통해 SM 소속 아이돌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10대와 20대 시청자를 아우를 수 있는 볼거리를 제공해왔다. 특히 작년 'EXO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 CBX 일본편'은 옥수수 사상 최단 기간인 39일 만에 2000만 뷰를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