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마케팅

thumb1

금융 데이터 등에 업은 토스, 국내 5위 광고 매체로 '우뚝'… "세부 타깃팅이 강점"

앱러빈·애드저스트·모비데이즈 3사, 모바일 마케팅 서밋 2024 개최 토스 "주 10개 AB테스트 돌려… 유저 사용성 해치면 과감히 그만둬" "금융 데이터로 차별화, 상세한 타깃팅 가능"

thumb1

"시계가 왜 녹아내리죠?"… AI가 되살린 '살바도르 달리'가 직접 답하다

관람객들이 살바도르 달리에게 직접 질문할 수 있는 'Ask Dalí' 캠페인 달리 뮤지엄, AI 활용해 달리의 목소리 재현… 음성 AI 기술 활용에 대한 윤리적 비판도 "새롭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달리의 작품 감상할 수 있는 고객 경험 제공" 굿비 실버스타인 & 파트너스 대행

thumb1

"공간이 바뀌면 크리에이티브가 샘솟는다"… SM C&C, 사무실을 현대미술 갤러리로

SM C&C 사내 갤러리 '크리에이티브 갤러리', 현대미술 전시 "예술의 힘, 콘텐츠 기획자들의 '영감'을 찾는 법"

thumb1

삼성, 시끄러운 도심 한복판에 '조용하지만은 않은 도서관'을 세우다

삼성, 세계 최대 문학 축제 인도 '자이푸르 문학제' 스폰서로 나서 시끄러운 도심 속에서도 조용하게 독서 즐길 수 있는 삼성만의 특별한 솔루션 선봬 "제품의 특장점, 새롭고 독특한 고객 경험으로 구축" 제일기획 인도 대행

thumb1

"고객이 '선형' 경로 따를 것이란 가정은 거만한 생각, 구매 여정 맥락 읽어야"… 브레이즈 마케팅 컨퍼런스

브레이즈, 겟 리얼 위드 브레이즈 서울 16일 개최 네이버웹툰과 올리브영으로 본 브레이즈 활용법 한국 소비자, 개인화 경험에 대해 중요하게 생각 고객 관계 장기적 관점으로 바라봐야

thumb1

"국제 광고제 수상, 디테일·크래프트맨십이 성패 가른다"… 빌염 융폰매트한강 CCO

ADFEST 2024 심사위원장으로 참여한 빌염 융폰매트한강 COO 인터뷰 "광고제 수상은 능력에 대한 증명이자 일을 더 잘 하게 만드는 동기부여" "꼼꼼한 디테일과 완성도 높은 크래프트맨십이 핵심"

thumb1

'칸 라이언즈 2024' 무료 티켓 거머 쥘 '드림 라이언즈' 본선 진출 12개 팀 공개

드림 라이언즈 2024, 전년 대비 참가 규모 약 3배 증가… "역대 최대 규모" 4월 23일(화) 대면 프레젠테이션 심사 통해 최종 수상팀 선정 그랑프리 수상팀에 칸 라이언즈 입장권·항공·숙박 무료 지원

thumb1

광고에서 '감자튀김' 냄새가 솔솔… 맥도날드, 세계 최초의 '냄새' 광고판을 만들다

네덜란드 맥도날드, 감자튀김 냄새나는 옥외 광고판 선봬 맥도날드 매장 200미터 이내에 '전략적 배치' TBWA\NEBOKO 대행

thumb1

"조직의 모든 구성원이 집중할 수 있는 북극성 지표를 세워라"… '그로스해킹' 창시자 션 엘리스

마켓핏랩, '그로스 트렌드 2024' 주최 션 엘리스 "모든 구성원들이 한 방향으로 나아가야" 강조

thumb1

제일기획·서비스플랜·크래프톤·파울러스, 칸 라이언즈 2024 심사위원으로 선정

세계 최고·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에 한국인 심사위원 4인 선정 돼 게이밍 부문 최초의 한국 심사위원에 신석진 크래프톤 본부장 2024 칸 라이언즈, 프랑스 남부도시 칸에서 6월 17~21일까지 열려

thumb1

성차별·지속가능성·장기기증까지… 크리에이티비티는 사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까?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4 리포트 ②] 인공지능·사회 문제·문화·유머 4가지 트렌드 돋보여 "광고대행사는 사회 혁신가… 크리에이티비티, 사회 문제 해결에 적용될 수 있어"

thumb1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터를 위한 교육·네트워킹 프로그램 '라이언즈 크리에이터스' 론칭

에이전시 외에도 플랫폼·브랜드·크리에이터 대상 3일간 라운드테이블·네트워킹 등 진행 칸 라이언즈, 6월 17일부터 21일까지 열려

thumb1

불가능을 가능케 하는 AI 활용 전성시대, 광고대행사의 역할은?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4 리포트 ①] 인공지능·사회 문제·문화·유머 4 가지 트렌드 돋보여 "AI 활용한 작업엔 여전히 인간의 '손길' 필요"

thumb1

"여전히 불타오르네"… 버거킹이 브랜드 70주년을 기념하는 '화끈한' 방법

오랜 시간이 지나도 불타오르는 노인들의 사랑, 버거킹의 '직화방식'에 빗대 브랜드 메시지 전달 "브랜드 기념일 자축 넘어, 소비자에게 의미있는 메시지 전달하고파" 부에노스 아이레스 에이전시 Room 23, 트랜스 컴퍼니(Trans Company) 대행

thumb1

제주의 감성과 맛을 육지에서 만나다… 이호테우 과자, 스타필드 수원점서 인기

이호테우 오리지널 2종, 이호테우 미니 4종 판매 쇼핑 즐기며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이호테우 미니 큰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