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로고

유통

thumb1

NS홈쇼핑, 2022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채용설명회 진행

정부 방역 지침 준수한 오프라인 채용설명회 진행 PD, MD, IT, 서비스기획, 방송심의 부문 공채 2022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 졸업자 대상

thumb1

CJ제일제당, 미래 먹거리 위한 스타트업 투자 확대

올 들어 10여 곳 직접투자 국내외 유망 스타트업 발굴 및 협업 진행 바이오사업부문 내 ‘테크 브릿지팀’ 신설, 투자 전문성 제고

thumb1

'1세대 로드숍' 네이처리퍼블릭의 승부수… 日 공략 박차

올해 일본법인 설립… 현지서 직접 사업 작년 일본 이커머스 시장 진출… 올 3Q 매출 500%↑ 전용 제품 출시 및 글로벌 모델 NCT와 협업 강화

thumb1

삼양식품, 불닭볶음면 앞세워 중동 시장 공략… "2023년 매출 500억원 목표"

UAE 사르야와 독점 공급 및 유통 계약 체결 시리아, 레바논 등 중동 지역 내 전략 국가로 선정 2023년 중동지역 매출 500억원 목표

thumb1

수제맥주 신화 제주맥주 잘 팔렸지만… 적자 2692% 늘었다

3분기 매출 28.7% 늘었지만 영업손실 27배 높아져 수제맥주 경쟁에서 4캔 1만원 판매하며 수익성 악화 글로벌 시장 수출 겨냥…‘위드 코로나’ 기대감

thumb1

TGIF 팔고 엔제리너스 재정비한 '롯데GRS', 4Q 기대감 '솔솔'

롯데GRS, 3분기 매출 소폭 감소 TGIF 매각 감소분 고려하면 긍정적 4분기 턴어라운드 가능성 나와

thumb1

"벌써 크리스마스?"… 외식업계, 연말 한정판 출시 '봇물'

뚜레쥬르 쿠키런 킹덤 크리스마스 케이크 선봬 쉐이크쉑, 블랙 트러플 시리즈 재출시 투썸플레이스, 투썸 슈톨렌 출시

thumb1

한국콜마, 화장품 기업 최초 '특허기술상 대상' 수상

항노화 효과 융합기술로 트리플 크라운 달성 피부 효능성분 손상 표적 세포 찾아 흡수되는 기술 국가품질혁신상 대통령 표창 더해

thumb1

CJ프레시웨이, 새 비전 선포… “1위 푸드 비즈니스 파트너로”

상품, 영업, 데이터, HR 등 4대 혁신 추진 외·급식 솔루션 제공, 온라인 플랫폼 강화 데이터 기반 고객 중심 경영 강화

thumb1

현대그린푸드, 美 급식시장 진출… 현지 법인 설립

현대그린푸드, 미국 조지아주에 현지 법인 설립 미국 급식시장 진출 목적 2011년부터 진행해온 해외 진출 전략 일환

thumb1

공연업계 회복 기대감… 티몬 “위드 코로나 이후 티켓 매출 37배 ↑”

'위드 코로나' 이후 열흘간 티켓 매출 37배 연말 대목 앞두고 업계 회복 기대감 커져 코로나19 확산 이후 공연업계 피해 4000억원 추정

thumb1

화장품 브랜드 손잡는 홈쇼핑업계… "뷰티 경쟁력 키운다"

GS리테일-아모레퍼시픽, 공동 사업 추진 업무협약 CJ온스타일-코스맥스, 맞춤형 화장품 제조 제휴 홈쇼핑 화장품 경쟁력 강화… "뷰티 차별화"

thumb1

위스키 업계 “긴 터널 끝이 보인다”… ‘위드 코로나’ 공략 개시

디아지오코리아, 류준열 내세운 윈저W 캠페인 개시 페르노리카코리아, 발렌타인 브랜드 체험 팝업스토어 진행 골든블루, 유흥업소 영업 강화…기획 패키지 출시 예정

thumb1

스타벅스, 개인 다회용 컵 이용 건수 누적 8천만건 돌파

개점 이후 처음으로 한 해 이용 2000만건 돌파 예상 2007년부터 다회용 컵 할인, 적립 환산 시 322억원 연말까지 제주 23개 전 매장서 일회용 컵 퇴출

thumb1

이랜드 외식사업 기지개… '프리미엄·가성비' 둘다 잡는다

켄싱턴, 뉴욕뉴욕 대구에 매장 오픈 예정 이랜드이츠는 기존 브랜드 매장 다시 늘려 스테이크어스 등 새 브랜드도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