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킹핫 양념치킨' '치즈 스노윙 치킨'으로 구성
  • ▲ ⓒ네네치킨 제공
    ▲ ⓒ네네치킨 제공

치킨 프랜차이즈업체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2014 소치올림픽을 맞이해 자사 인기 제품인 '쇼킹핫 양념치킨'과 '치즈 스노윙 치킨'의 첫 자를 딴 '쇼치세트'를 출시하고 내달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한 쇼치세트는 '쇼킹핫 양념치킨'과 '치즈 스노윙 치킨' 반반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쇼킹핫 양념치킨'의 감칠나게 매운 맛과 '치즈 스노윙 치킨'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 이 세트에는 달콤한 고구마와 부드러운 치즈의 궁합이 일품인 사이드메뉴 '네네 스위틱'과 콜라도 포함돼 있어 매운 맛, 고소한 맛, 달콤한 맛 등 다양한 맛을 만끽할 수 있다.
 
쇼치세트는 소치올림픽을 맞이해 출시된 만큼 세부 메뉴도 금, 은, 동으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금메달은 쇼킹핫 양념치킨에 치즈스노윙 순살을, 은메달은 야채스노윙 순살, 동메달은 일반 스노윙치킨에서 야채맛과 치즈맛 중 선택이 가능하다.
 
네네치킨은 쇼치세트 출시를 기념해 '쇼치세트 온라인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쇼치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쇼치세트 인증샷을 네네치킨 공식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 블로그에 올리거나, 지정된 번호로 인증샷을 전송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애플 맥북, 소니 렌즈형 카메라, 시식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쇼치세트는 네네치킨에서 가장 사랑 받았던 베스트 메뉴들로 구성해 다양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며 "쇼치세트와 함께 열띤 응원으로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거뒀으면 하는 마음"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