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남일녀' 김민종과 김우빈의 러브샷이 포착됐다.

28일 방송될 MBC '사남일녀'는 '소사랑' 아빠-엄마와의 마지막 이야기와 강원도 춘천의 새로운 부모님과의 이야기가 첫 공개되는 가운데, 막내 남동생 김우빈이 기차에서 남매들을 만나 기쁨의 세레모니(?)를 펼칠 예정이다.

춘천으로 향하는 기차에 탑승한 김우빈은 김민종이 기차에 오르자 격한 포옹으로 상남자 매력을 물씬 풍겨냈다.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 같이 출연했던 두 사람은 방송에서 2년 여 만에 재회하게 됐고, 김우빈은 김민종을 보자 와락 그를 끌어안은 뒤 자연스럽게 손을 잡는 등 시종일관 애정행각(?)을 벌였다.

김우빈의 출연을 전혀 몰랐던 김민종은 이내 활짝 미소를 지으며 "나는 우빈이면 된다~ 우빈이면~"이라고 말했고, 얼굴에 화색이 돈 채 즉석에서 간식을 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아이처럼 기뻐하는 김민종을 본 김우빈은 낮은 중저음의 꿀보이스로 "우리 러브샷 한 번 할까요?"라고 화답해 김민종의 얼굴을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마치 김우빈의 사랑의 포로가 된 김민종의 모습을 지켜보던 이하늬는 "오빠 혹시 남자 좋아해?"라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양볼이 발그레해진 김민종은 "내가 빈이랑 친한 티 좀 내고 싶어서 그래~"라며 부끄러움을 숨기지 못해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

김민종 김우빈의 러브샷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민종 김우빈 러브샷까지 할 정도면 보통 사이가 아닌데~", "우빈이가 반가움에 격한 포옹을? 나도 좀 반가워 해줘", "김우빈 꿀보이스 음성 지원되네! 완전 설레~", "내가 김민종을 부러워하는 날이 오다니.., "김우빈 완전 상남자~ 매력이 넘쳐 흘러", "김민종 김우빈 형제의 품격 찍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기차 안을 넉다운 시킨 김우빈의 달콤한 한마디와 그의 매력에 폭 빠진 김민종의 모습은 28일 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MBC '사남일녀'를 통해 공개된다.

['사남일녀' 김민종 김우빈 러브샷,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