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재테크엑스포 개막... 7월 21일~9월 30일 (70일간)
  • 재테크 포털 운영, 찾아가는 재테크 강연회, 1대1 재테크상담 등


    ‘초저금리시대, 최고의 재테크 전략을 짜드립니다.’


    뉴데일리경제는 이달 21일부터 글로벌 금융시장 불안기에 투자 가이드 역할을 할 ‘2014 재테크 엑스포(2014 Money Expo)’를 개최합니다. 엑스포는 오는 9월 30일까지 70일동안 열립니다.

     

    뉴데일리경제는 재테크엑스포 기간 동안 서울, 부산, 대구 등 총 20회에 걸쳐 전국 재테크 강연회를 개최하는 한편 국내 대형 포털들과 제휴하는 온라인 사이트(www.moneyexpo.biz)를 운영합니다.
      
    또 우리회사 직원 부자만들기 등 찾아가는 재테크강연회와 함께 국내 최고의 재테크전문가들이 참여하는 1대1 무료 재테크 상담회를 엽니다. 이와함께 온-오프라인 지면에 다양한 불황 타개형 재테크 기사를 보도할 계획입니다.

     

  • 올해 세계 경제는 회복세를 보이고 있지만 여전히 유럽 경제 장기 침체 현상과 러시아권 국가들의 정정 불안들이 지속되면서 경기 회복 전망도 불투명한 상황입니다. 이에 따라 투자자들은 불안한 시장 속에서 어떤 상품에 투자해야 할지, 어떤 가이드라인 내에서 자산을 관리해나갈지 혼동스러워 하고 있습니다.

     

  • 글로벌 증시의 경우 미국이나 유럽 같이 경기를 살리기 위해 양적완화 조치를 하고 있는 나라들은 꾸준히 선전하고 있고, 인도나 인도네시아 같은 이머징마켓도 그 혜택을 보고 있으나 중국이나 일본은 침체되고 우리 증시는 박스권에 갇혀 있는 등 국가별 차이가 큰 상황입니다.

     

    국내시장의 경우 내수 부진으로 국내 경기는 위축되고, 우리의 주 수출창구인 중국경기마저 부진해 하반기에도 경기 회복의 정도를 가늠하기가 어려운 실정입니다.

     

    이같은 상황에서 증권시장, 채권시장, 부동산시장 등에 투자할 시기와 투자 포트폴리오를 어떻게 구성할 것인지 판단하기 위해서는 많은 요소들을 점검해야 한다는게 전문가들의 지적입니다. 


    2014 재테크 엑스포는 불확실성의 시대에 안전한 투자를 유도하는 ‘아크로폴리스’역할을 할 것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 2014 재테크엑스포

     

    [1] 주요내용 - 서울, 부산, 대구 등 전국 재테크 강연회 총 20회
                      - 대형포털 제휴 온라인 사이트(
    www.moneyexpo.biz) 운영 
                      - 찾아가는 강연회 (우리회사 직원 부자만들기 등)
                      - 1대1 재테크상담 서비스 (이메일
    money@newdailybiz.co.kr)
                      - 온-오프라인 지면에 다양한 불황 타개형 재테크기사 보도 등

    [2] 기간: 2014년 7월 21일~9월 30일        
    [3] 주최: 뉴데일리경제
    www.newdailybiz.co.kr

    [4] 후원 및 참여
     금융위원회, 금융감독원, 전국은행연합회, 한국금융투자협회, 생명보험협회, 손해보험협회, 여신금융협회, 상호저축은행중앙회, 대한건설협회, 대한주택건설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