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3, 써든어택, 마구마구 등 이벤트 풍성"시원한데 앉아 무더위, 스트레스 날리자"

본격적인 여름방학이 시작됐다. 학교 다니면서 받은 긴장과 스트레스를 잊고 싶다면 다양한 인기 게임에 주목해보자. 공부에, 무더위에 지쳤다면 시원한 곳에 앉아 친구들과 게임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무더운 여름, 직접 나가 친구들과 축구를 하는 것도 좋지만 시원한 곳에 앉아 유명 팀과 선수들을 직접 리드하고 싶다면 넥슨의 '피파 온라인3'를 선택해 보자. '피파온라인3'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은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으로 최근 PC방 이용시간 점유율 선위(게임트릭스 기준) 1위, 동시 접속자 수 85만명을 갱신하며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방대한 공식 축구 라이선스를 보유한 원작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 전세계 45개 국가 대표팀과 33개 리그에 소속된 1만6622명에 달하는 실제 선수들의 최신 라인업 정보가 반영돼 있다. 또한 차세대 기술력을 도입해 한층 향상된 게임 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한다. 

여름 시즌을 맞아 다음달 27일까지 대규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신규 및 복귀 유저에게 ‘WC 스타터팩’, ‘100만 EP’ 등 제공하며, ‘2000만 EP’, ‘WORLD XI 선수팩’ 등을 선물을 제공한다. 


  • 역시 직접 나가 서바이벌 게임을 즐기기에 여름이 너무 덥다면 넥슨의 온라인 슈팅게임 '서든어택'을 선택해 보자. 국내외 회원 수 3000만 명을 보유한 서든어택은 최근 업데이트를 실시, 클랜의 실력에 따라 계급을 부여하는 ‘클랜전 계급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과 콜라보레이션 해 인기 맵 3종을 서든어택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파괴액션의 재미와 예전 오락실 게임의 느낌을 재현하고 싶다면 CJ 넷마블의 '미스틱파이터'를 즐겨보는 것도 좋다. ‘미스틱파이터’는 뱀프, 검사, 전투로봇 등 주요 캐릭터를 중심으로 근 미래 도시의 SF판타지 세계관을 가진 2D 횡스크롤 액션게임이다. 

    탱크에 올라타 돌진하고 다양한 사물을 던져 폭파시키는 등의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움직이는 보트를 넘나들며 적을 추격하거나 실시간으로 바닥이 무너지며 지형이 바뀌는 등 단조로운 플레이의 지루함을 해소해 게임에 더 몰입하게 한다. 


  • 프로야구가 한창 진행되는 여름, 친구들과 함께 야구의 열기를 게임에서도 느끼고 싶다면 CJ 넷마블 '마구마구'를 즐겨보자. KBO와 MLB에서 현재 활동하고 있는 실제 선수들은 물론 현역에서 은퇴한 전설적인 선수들을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로 만나볼 수 있다. 유저들은 여러 구단 중 하나를 선택해 선호하는 선수들로 팀을 구성한 뒤 컴퓨터와의 연습 경기로 실력을 키우거나 다른 이용자와 승부를 펼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