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로맨틱남으로 변신한 배우 조인성이 야구 배트로 차를 부수는 살벌한 모습이 포착됐다.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의 제작진은 야구 배트로 차를 부수는 카리스마 넘치는 조인성과 아슬아슬 창문에 매달린 태항호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인성은 무심한 듯 싸늘하고 차가운 눈빛으로 야구배트를 휘두르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해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는다. 조인성이 연기하는 장재열의 친구 태용 역을 맡은 태항호는 겁먹은 모습으로 한 손에는 신발을 쥐고 입에는 컵을 문채 벽에 매달려 있어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더한다.

지난 5월 분당에서 진행되었던 촬영에서 조인성은 마치 화보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우월한 비주얼로 카리스마를 내뿜어 현장을 숨죽이게 했다. 또한, 자칫하면 위험할 수도 있는 상황에 대비해 몇 번의 리허설을 통해 호흡을 맞춘 뒤 해당 장면을 완벽히 소화해 내 김규태 감독과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조인성 카리스마 대박", "조인성은 차 부술 때도 멋있는 듯", "조인성과 태항호에게는 무슨 일이 있는 걸까?", "너무 궁금해서 본 방송까지 못 기다리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극중 절친한 죽마고우 사이로 등장하는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완벽한 로맨틱남 조인성이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야구배트를 휘두르는 이유는 24일 밤 10시 방송되는 SBS '괜찮아 사랑이야'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사진=지티엔터테인먼트, 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