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사랑의 아이스크림 홀릭이 접시를 씹어먹을 기세다.

오는 27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추성훈과 딸 추사랑이 친구들과 동물원 나들이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사랑이는 접시까지 깨끗이 핥아먹는 클라스가 다른 아이스크림 먹방을 선보여 추성훈의 웃음을 터트리게 했다는 후문이다. 친구 가족들과 간 음식점에서 아이들은 모두 아이스크림 하나씩을 받았다. 

이에 아이스크림을 손에 꼭 쥔 사랑이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먹방을 선보여 친구들의 눈을 동그랗게 만들었다. 사랑이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손에 꼭 쥔 채 베어먹고, 뜯어먹고, 핥아 먹는 등 마치 갈비를 먹듯 아이스크림을 흡입했다. 끝에 남은 아이스크림까지 숟가락으로 아낌없이 퍼먹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결국 눈 깜짝할 사이에 아이스크림 하나를 뚝딱 해치운 사랑이는 추성훈이 자~ 사랑이 다 먹었다~ 그만"하는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밑에 받쳐뒀던 그릇에 흘린 마지막 한 방울까지 원샷하는 완벽한 마무리를 선보여 추성훈을 놀라게 했다.

이어 얼굴 가득 아이스크림을 묻힌 채 행복한 미소를 짓는 사랑이를 보고 친구 논논은 "아저씨 수염 같아"라고 말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추사랑 아이스크림 먹방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랑이 먹방은 언제 봐도 러블리", "사랑이는 사랑입니다!", "추사랑 진짜 야무지게 먹는다", "추사랑 아이스크림 먹방 보기만 해도 해피", "추사랑 아이스크림 먹방 일주일의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느낌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추사랑의 아이스크림 먹방은 27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37회에서 공개된다.

[추사랑의 아이스크림 먹방, 사진=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