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의 3집 미니앨범 '에이 토크(A TALK)'가 베일을 벗었다.

현아는 28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의 타이틀곡 '빨개요'를 비롯해 '에이 토크' 전곡의 음원을 공했다.

앞서 음악방송을 통해 '빨개요'의 강렬한 컴백무대를 선보이며 이슈의 중심으로 떠오른 현아는 독보적인 섹시 퍼포먼스로 음원 발매 전 화제를 모았다.

특히, 현아는 '체인지'부터 '버블팝', '아이스크림' 등 발표한 뮤직비디오마다 큰 화제를 낳았던 현아이기 '빨개요'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 본편에도 많은 기대감이 쏠렸다.

현아는 '빨개요'의 컴백무대를 통해서 몽키 댄스를 기반으로 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섹시와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꽉 찬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빨개요' 뮤직비디오에서 현아는 도발적인 매력을 뽐내며 관능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무엇보다 강렬한 섹시미의 정석을 보여주며 "역시 현아"라는 감탄사를 자아냈다.

현아의 타이틀곡 '빨개요'는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 빨간 건 현아'라는 친숙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후렴구에 현아의 독특한 보이스컬러가 인상적인 곡. 현아의 유일무이한 색깔을 강렬한 빨간색으로 규정하고 다양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이 밖에도 이날 공개되는 현아의 세 번째 미니음반에는 자신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3곡을 포함해 비투비 임현식이 작곡하고 양요섭이 피처링한 '어디부터 어디까지'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포진돼 있다.

[현아 '빨개요',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