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 라켓 잡은지 이틀 밖에 안 된 정형돈이 '테니스 천재'의 탄생을 알렸다. 

26일 방송될 KBS 2TV 화요일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에서는 우리나라 최고의 테니스 스타 이형택과 전미라가 전담 코치로 등장하는데 이어 쿨 이재훈이 새로운 멤버로 합류한다.

그 가운데 이형택-전미라 코치에게 극찬을 받은 정형돈의 '불꽃 스매싱'이 포착돼 시선을 끈다. 공개된 스틸 속 정형돈은 파워 테니스의 진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그는 빠른 스피드가 돋보이는 놀라운 운동신경과 함께 동물적인 반사신경을 선보였다고. 

이 같은 정형돈의 반전 활약에 이형택 코치는 "운동신경은 선수들 중 최고"라면서 "작전수행 능력까지 뛰어나다"며 연신 흐뭇한 미소로 그의 플레이에 눈을 떼지 못했다. 전미라 코치 또한 "형돈씨 실력 속인 거 같다"고 혀를 내두르며 놀라워했다는 후문이다. 

이 같은 전담 코치들의 줄이은 칭찬 릴레이에 한껏 어깨가 으쓱해진 정형돈은 "테니스의 세계를 일찍 알았더라면 내가 저 자리에 있었을텐데.."라며 이형택 코치의 자리를 탐내는 등 경기내내 승천한 광대를 내려놓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테니스 천재'를 알리는 정형돈의 활약상은 26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KBS2 화요일 예능 '우리동네 예체능'을 통해 공개된다.

['예체능' 정형돈 테니스 천재, 사진=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