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구몬(대표 장평순)의 구몬수학이 출시 25주년을 맞이했다. 이에 고객에게 특급행운을 제공하는 '구몬수학 럭키박스 이벤트'를 9월 한 달간 진행한다. 

교원구몬이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지난 25년간 고객에게 받은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된 행사로 구몬수학을 시작하는 유아부터 초등생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등 20명(10쌍)에게는 제주도 2박3일 여행권, 2등 50명은 교원 스위트호텔 경주ㆍ낙산ㆍ남원ㆍ제주 1박 숙박권, 3등 180명에게는 교원 웰네이처 모이스춰라이징 화장품 4종 세트 등 총 250명의 고객에게 특별하고 다채로운 행운이 주어진다.
 
9월 한 달간 구몬수학 신규 고객은 럭키박스에서 럭키티켓(응모권)을 뽑아 현장에서 스크래치를 긁고 바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가정에서 구몬수학을 시작한 고객들도 구몬교사를 통해 럭키티켓이 전달된다.

이벤트에 당첨 된 고객은 티켓에 적힌 고유 일련번호를 오는 10월 15일까지 구몬학습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입력하면 된다. 선물은 구몬교사를 통해 직접 가정으로 전달된다. 또한 응모한 전원에게 당첨 여부와 상관없이 연필깎이, 필통 등 푸짐한 선물을 준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구몬학습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교원구몬 관계자는 "수학 실력과 자신감을 키우는 지도법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수준 높은 교육서비스의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가 높은 대표교육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