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5일까지 SW개발, IT인프라, IT보안 분야 공채접수 실시
  • ▲ ⓒNHN엔터테인먼트
    ▲ ⓒ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가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접수를 실시한다. 

18일 NHN엔터테인먼트는 다음달 5일까지 SW개발, IT인프라, IT보안 등의 기술부문에 대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원자격은 내년 2월 또는 8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이며 지원 희망자는 NHN엔터테인먼트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nhnent.com)에 접속해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모집 분야는 ▲SW개발 부문은 플랫폼 개발, 웹 개발, 앱 개발, IT솔루션 개발 ▲IT인프라 부문은 시스템 엔지니어링 ▲IT보안 부문은 보안 엔지니어링 등이다. 

NHN엔터는 이번 신입사원을 '2기 TOAST Rookie(토스트 루키)'로 명명, 회사를 이끌어갈 실력있고 창의력 있는 인재를 선발해 IT 기술 전문가로 양성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일일 근무 체험 면접 '필더 토스트'를 실시한다. 지원자는 현재 근무 중인 선배 직원들과 동일한 시간에 출근, 하루 동안의 일과에 동참해 문제 해결 방법을 도출해 나가면서 테스트 받는다. 

또 합격자에게는 5~6년차의 실무자가 얻을 수 있는 경험을 단계적 커리큘럼으로 구성한 실무 프로젝트 교육을 9주 동안 집중적으로 실시, 교육의 몰입도를 높이고 실무에서 바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한다.

해당 교육과정에서는 애자일(Agile) 방법론, 형상관리 시스템 사용법(Git), DB모델링, 시큐어 코딩, 클린 코드 작성법, 대용량 서비스 아키텍처링 등 실제 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거의 모든 내용을 다룬 실무형 교육이 이뤄진다.

NHN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체험형 면접과 체계적인 기술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회사 생활에 대한 이해와 적응력을 높이고, 실무에 바로 투입 가능한 인재를 육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NHN엔터는 '2기 토스트 루키' 선발 홍보를 위해 18일부터 주요대학을 직접 방문하여 캠퍼스 리쿠르팅에 나설 계획으로 서류전형 합격자는 다음달 초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한다.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부터 근무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