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벗님들 곽진언 김필 임도혁이 '당신만이' 무대를 선보인 소감을 전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Mnet'슈퍼스타K6'에서는 슈퍼위크 개별미션 후, 다른 참가자와 함께 팀을 꾸려 무대에 서는 콜라보레이션 미션이 진행됐다.  

이날 곽진언, 김필, 임도혁은 서로 지역 예선 방송에서 노래하는 모습을 보고 관심이 있었던 상태로 이번 미션을 통해 서로를 지목해 남성 3인조 '벗님들' 팀을 결성했다.

80년대 그룹사운드 이치현과 벗님들의 곡 '당신만이'를 선곡해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민 벗님들은 각기 다른 세 사람의 보이스와 감성이 그대로 유지되며 원곡과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했다

무대를 끝낸 후 맏형 김필은 "두 친구들이 나를 필요로 했다는 점과 모두 어우러져 좋은 콜라보를 함께해 정말 고맙게 생각한다"며 함께한 두 동생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곽진언은 "자칫 밋밋할 수 있던 무대를 독특한 보이스로 채워준 필이형 덕에 무대가 더 살았고, 여자도 내기 힘든 하이톤을 보여줘 나까지 소름돋게한 도혁이도 너무 고맙다"고 말했다.

팀 막내 임도혁도 "편곡이나 포인트 면에서 내가 부족했던 부분들을 채워 무대를 함께해준 두 형님들께 너무 감사드린다"고 밝히며 세 사람 간의 끈끈한 우정을 보여줬다.

한편, '슈퍼스타K6'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슈퍼스타K6' 벗님들, 사진=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