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매장서 진행…경품·할인쿠폰 증정 등 고객혜택도 풍성



LG생활건강이 ‘VDL 뷰티 위크((Beauty Week)’를 개최한다. VDL은 LG생활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로 이번 행사는 9월 23일부터 7일간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진행된다. 

‘VDL 뷰티 위크’는 상반기와 하반기 연중 단 2회 진행되는 고객 감사 행사이다. 고객들은 국제적인 감성과 감각적인 컬러 스펙트럼을 지향하는 VDL의 제품을 시즌 트렌드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또 이번 행사는 할인행사를 비롯해 경품 및 할인쿠폰 증정 등 다양하고 풍성한 고객 혜택이 마련되어있어 고객들의 기대가 크다.

9월 23일부터 9월 29일까지 7일 동안 VDL 전국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회원고객들은 품목별로 50, 20%의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기간 중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 한해 5천원의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에 더해 기간 중 5만 원 이상 구매한 회원 고객들 대상으로 추첨을 해 LG전자의 G3 Cat 6와 G워치, 서울 팔래스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50% 할인 품목은 ‘뷰티 썬’과 ‘페스티벌 아이섀도우’ 일부 컬러, ‘페스티벌 네일’ 일부 컬러 등이며 20% 할인 품목은 VDL의 베스트셀러인 ‘뷰티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과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 ‘러브마크 립스틱’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