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효능 톡톡피로개선·지구력 증진 돕는 홍삼·은행잎추출물 등 비타민 9종 함유
  •  

  • ▲ 29일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에서 진행된 ‘스콜라비타’ 출시 기념 및 수험생 응원 캠페인 행사ⓒ동국제약
    ▲ 29일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에서 진행된 ‘스콜라비타’ 출시 기념 및 수험생 응원 캠페인 행사ⓒ동국제약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 헬스케어사업부가 수능을 앞두고 청소년들에게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스콜라비타(Scolavita)’를 출시했다. 이를 기념해 10월 한 달간 할인행사 또한 진행한다.

     

    동국제약은 “‘스콜라비타’는 홍경천추출물, 옥타코사놀, 홍삼, 은행잎추출물 등 비타민 군 9종이 함유되어 있다”며 “이 성분들은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 지구력증진, 기억력 개선, 면역력 증진 등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눈 건강을 비롯한 신체 에너지 생성 및 신진대사의 활동을 도와준다”고 밝혔다. 특히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현대인과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추천할 만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스콜라비타’는 하루 한 팩, 총 3정씩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멀티팩 포장으로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다. 초콜릿을 연상시키는 육각형의 독특한 패키지가 선물용으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동국제약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10월 한 달 간 전국 백화점 내 ‘네이처스 비타민샵’에서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여기에 수능 시즌을 맞아 학생증을 제시하는 경우 5%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스콜라비타’는 ‘내 아이의 건강을 챙겨 준다’는 마음으로 좋은 성분들을 가득 담아 정성껏 만든 제품”이라며 “학생들뿐만 아니라 항산화, 피로개선, 면역력 증진 등이 필요한 성인 남녀에게도 필요한 제품으로, 공부하는 자녀와 부모가 함께 먹어도 좋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