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 방지에 탁월한 붉은 꽃 동백 안티에이징 제품… 강력한 황산화력 장점
  • ▲ 에이지 컨트롤 까멜리아 오일 모델 박신혜ⓒ마몽드
    ▲ 에이지 컨트롤 까멜리아 오일 모델 박신혜ⓒ마몽드

     

    마몽드가 오는 2014년 10월 산뜻하면서도 깊이 있는 사용감도를 자랑하는 ‘에이지 컨트롤 까멜리아 오일’을 출시한다.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까멜리아 오일’은 붉은 꽃 동백 안티에이징으로 알려진 에이지 컨트롤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페이스 오일로 피부에 기름진 느낌 없이 촉촉하고 가볍게 흡수되는 제품이다.

     

    동백 광채로 빛나는 피부를 연출함과 동시에 강력한 보습을 선사하는 마몽드 ‘까멜리아 오일’은 동백의 꽃, 잎, 씨앗 3가지가 온전히 담긴 순수 동백 오일이다. 향을 내는데 사용된 6가지 에센셜 오일 역시 천연 유래 100% 성분이다. 산뜻한 아로마테라피 효과는 덤이다. 

     

    특히 ‘에이지 컨트롤 까멜리아 오일’과 ‘에이지 컨트롤 파워 세럼’을 1:1비율로 함께 사용하면 피부 장벽을 단단하게 잡아주어 탱탱한 탄력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까멜리아 오일’은 스포이드 형태의 튜브 용기에 담겨 있어 작고 휴대하기 좋다. 또 손상되어 갈라진 모발부터 건조한 발꿈치까지 언제 어디서든지 쉽고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멀티 활용 제품이다.

     

    한편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라인 중 피부 결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정돈하여 영양성분을 깊게 흡수할 수 있도록 피부 환경을 만들어주는 ‘에이지 컨트롤 스킨 소프너’와 발림이 부드럽고 보습 막을 형성해줘 피부 건조로 인한 주름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에이지 컨트롤 에멀젼’은 9월 업그레이드 돼 출시된 바 있다.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까멜리아 오일’과 ‘에이지 컨트롤 스킨 소프너’ 그리고 ‘에이지 컨트롤 에멀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마트, 마몽드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