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자극 에로맨틱 코미디 영화 '레드카펫'(감독 박범수)의 후끈함 가득한 2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전에 공개됐던 티저, 메인 예고편에서 보지 못했던 새로운 장면들로 구성된 이번 예고편은 코믹함을 전달함은 물론, 청춘들의 꿈과 희망을 담고 있어서 영화에 대한 관심을 더욱 사로잡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19금 영화 촬영 현장의 모습을 리얼하게 담아내 눈길을 끈다. 19금 영화계의 돌직구 조감독 '진환' 역으로 열연하는 오정세의 "에로 영화 본 적 있어 없어? 꼴렸어 안 꼴렸어?"라는 화끈한 대사로 시작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더불어 '대한민국 남자를 키운 건 엄마가 아니라 그들이었다!'라는 카피로 시작부터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것. 영상 속에서 지칭하는 '그들'은 바로 19금 영화계의 어벤져스 군단들이다. 

이어 '남자는 격하게 공감하고 여자는 미치게 궁금한' 바로 그 현장의 이야기와 더불어 예고편의 뒷부분으로 갈수록 젊은 청춘의 꿈과 희망에 대한 메시지까지 담아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영상은 '레드카펫' 로고가 끝난 후 이어지는 윤계상과 고준희의 깜짝 커플 영상까지 담겨있어 더욱 흥미진진함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영화 '레드카펫'은19금 영화계의 어벤져스 군단과 이들에게 제대로 낚인(?) 골 때리는 흥행 여신의 오감자극 에로맨틱 코미디를 다룬 작품. 윤계상, 고준희, 오정세, 조달환, 황찬성, 신지수 등이 출연하며, 10월 23일 개봉 예정이다. 

[고준희 신지수, 사진=영화 '레드카펫' 예고편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