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의 '본 헤이터(BORN HATER)'에서 타블로가 타진요을 언급해 화제다.

18일 공개된 '본헤이터' 뮤직비디오는 세로로 촬영, 편집한 파격적인 시도와 에픽하이를 비롯해 버벌진트, 빈지노, B.I, 바비, 위너의 송민호까지 현재 힙합신의 대세로 일컬어지는 개성강한 래퍼들이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에픽하이 'born hater' 뮤비는 말끔하게 옷을 차려 입은 것과 반대로 화장실에서 바퀴벌레들을 떼어내는 타블로의 랩으로 시작된다. 이번 곡이 편견을 가지거나 특정 래퍼를 폄하하는 이들을 뜻하는 헤이러들을 향한 메시지를 담은 곡인 만큼 타블로는 직설적이면서도 특유의 문학적인 가사로 강한 인상을 남긴다. 

특히, 타블로는 악성 루머를 만들며 수년간 자신을 괴롭혀온 타진요(타블로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를 향해 "바지벗고 시원하게 깔려면 까, 타진요도 귀여워"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한편, '본헤이터' 뮤비 선공개에 이어 에픽하이는 더블타이틀 곡인 '헤픈엔딩'과 '스포일러'를 비롯해 '막을 올리며', '부르즈 할리파', '신발장' 등 총 12곡이 담긴 정규 8집 '신발장'을 21일 0시 온라인, 22일 오프라인 앨범으로 발표한다.  
 
이와 함께 11월 15일과 16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하는 단독콘서트 '퍼레이드 2014'로 5년 만에 콘서트 무대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에픽하이 born hater, 사진=뮤직비디오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