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CF 촬영차
  • ▲ ⓒ네이처리퍼블릭
    ▲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 전속모델 EXO(엑소)가 대한민국 원조 수딩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TV CF 촬영을 위해 뭉쳤다.

     

    이번 광고는 ‘자연이 만든 베스트셀러’라는 콘셉트로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네이처리퍼블릭 전용 유기농 알로에 농장을 배경으로 진행됐다.

     

    이 곳은 깐깐하기로 소문난 유기농 인증기관 CCOF(California Certified Organic Farmers)의 인증까지 획득한 친환경 농장으로 네이처리퍼블릭이 알로에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기 위해 엄격히 관리하고 있다.

     

    이날 EXO 멤버들은 서로 장난치며 한결 여유롭게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번 광고 촬영 제품인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은 EXO 멤버들이 평소 촉촉한 피부를 위해 자주 사용하는 제품이기에 더욱 애착을 갖고 촬영에 임했다고 전했다.

     

    촬영현장에서 EXO는 저마다 다른 수딩젤 활용법을 스태프들에게 공개하고 직접 발라주기도 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의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TV CF는 국내와 중국, 각각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으며 영상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EXO 멤버 디오의 내레이션이 담긴 다큐멘터리 영상도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수딩 앤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은 출시 후 3천만 개 이상 판매되며 국내외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네이처리퍼블릭의 대표 제품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에 대해 “캘리포니아산 CCOF 유기농 인증 알로에 추출물 92%가 함유돼 있으며 활용법에 따라 수분팩과 보디 크림, 애프터 셰이브 크림, 헤어 에센스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원하는 곳에 남녀노소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좋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