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어벤져스2' 공식 예고편이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새로 팀에 합류한 퀵 실버, 스칼렛 위치 남매의 모습이 드러나 눈길을 끈다. 

지난 4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최초 한국에서 촬영한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가 23일 온라인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국내 최초로 1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어벤져스2' 1차 예고편에서는 지구의 운명이 걸린 거대한 시험대에 오른 어벤져스 팀의 위기와 더욱 강력해진 악을 대변하는 울트론의 등장으로 인해 벌어지는 거대한 사건의 전초를 엿볼 수 있다. 

무엇보다 더욱 강력해진 악을 대변하는 울트론과 새로 어벤져스 팀에 합류하게 퀵 실버, 스칼렛 위치 쌍둥이 남매의 등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감정을 제어하지 못하는 헐크를 상대하기 위한 아이언맨의 '헐크버스터'는 엄청난 덩치를 자랑한다.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퀵실버와 초능력을 사용하는 스칼렛 위치의 활약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앞서 퀵실버는 '엑스맨: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에서도 살짝 등장해 시선을 끈 바 있다.

한편, 전 세계가 기다려온 영화 '어벤져스2'는 2015년 4월 한국 개봉 예정이다. 

['어벤져스2' 퀵실버 스칼렛위치, 사진=영화 '어벤져스2' 예고편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