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간 환자 의뢰 통해 지방흡입·성형 등 전담 진료분야 협력
  • ▲ 365mc_뉴라인성형외과 mou 체결ⓒ365mc
    ▲ 365mc_뉴라인성형외과 mou 체결ⓒ365mc

     

    23일(어제) 부산365mc지방흡입센터는 부산 뉴라인성형외과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역 미용성형 분야의 발전과 양 병원 간 환자 진료 의뢰의 일환이다.


     
    양 병원은 365mc 대표원장협의회 김남철 회장을 비롯해 365mc 부산점 어경남 대표원장, 부산 뉴라인성형외과 손희동 대표원장 등 임직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뉴라인성형외과는 지방흡입술 등 비만 치료에 특화 및 전문성을 보유한 365mc지방흡입센터에 환자를 의뢰할 예정이다.

     

    365mc는 환자들이 뉴라인성형외과의 전문화된 성형·피부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협력할 계획이다.

     

    나아가 환자 의뢰 이외에도 최신 의료정보 공유 및 해외 환자 유치, 글로벌 의료 기술 교류 등 지방흡입 및 미용성형 분야 발전을 위한 긴밀한 협조를 이어나갈 방침이다.

     

    이에 365mc 대표원장협의회 김남철 회장은 “부산 지역 미용성형 분야를 책임을 지고 있는 양 병원 간 우호 협력 체결이 이뤄져 기쁘다”며 “앞으로 상호 긴밀한 협력과 교류를 통해 의료서비스의 질적인 향상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관광도시인 부산의 특성에 맞게 중국, 러시아 등 해외 환자들도 급증하고 있어 국내 환자들과 동일하게 양 기관의 전담 분야인 지방흡입과 미용·성형 간 협력이 이루어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