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유람의 화보 같은 '상큼발랄' 테니스 스타일이 포착됐다. 

28일 방송되는 KBS 2TV 화요일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예체능' 테니스팀이 지난주에 이어 세 번째 대결 상대인 '춘천' 테니스 동호회와 물러설 수 없는 끝장 승부를 벌인다.

그 가운데 굴욕 없는 눈부신 미모와 기본기 탄탄한 실력으로 인기몰이 중인 차유람의 상큼 발랄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 속 차유람은 '블랙 앤 화이트'의 테니스룩을 연출했다.

양갈래와 꽃무늬 스냅백으로 러블리한 느낌을 준 차유람은 늦가을 쌀쌀한 날씨에 대비한 듯 맨투맨 티셔츠와 블랙 타이즈까지 갖춰 입어 보온성까지 챙긴 모습이 세심하다. 특히 그가 등장하자 상대편 응원석에서 "차유람 차유람"을 연호하며 우렁찬 환호성을 지르는 등 테니스장의 분위기를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이날 경기에서 차유람은 지금까지의 부족함을 단번에 뒤엎는 실력으로 놀라운 '반전 승부'를 펼쳤다고. '예체능' 자체평가전에서 성시경에 이어 랭킹 2위에 오르는 등 남성들에게도 밀리지 않은 남다른 테니스 실력을 자랑했던 차유람이 드디어 날개를 달고 진면목을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차유람은 경기에 앞서 "우리가 갖고 있는 모든 것을 다 쏟아내서라도 이기고 싶다. 지난 군산 패배에 대한 자존심 회복에 나서겠다"며 강한 의지를 불태워 이번 경기에서 총력전을 펼칠 것을 시사했다.

이처럼 한껏 물오른 미모만큼 화끈한 테니스 실력으로 테니스장의 열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 차유람의 활약은 2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KBS2 화요일 예능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체능' 차유람 테니스룩, 사진=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