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유투브 통해 '스케이터 이경민'과 함께 한 캠페인 영상 선봬
  •  

    데킬라 브랜드 '호세쿠엘보(Jose Cuervo)'는 12일 국내 최정상 스케이트보드팀 아오리파크(AORIPARK) 소속 프로 스케이터 이경민과 함께 한 '호세쿠엘보 후즈인?(Jose CuervoㅣWHO’S IN?)'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호세쿠엘보, 후즈인?'은 자신만의 신념을 바탕으로 새로운 길을 개척해 나가는 '인스티게이터(선도자)'를 성원하는 캠페인이다. 음악·패션·예술·스포츠 등 서브컬처(하위문화)의 각 영역에서 자신의 소신과 믿음을 의심치 않고 꾸준히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그 영역의 리더가 된 7인의 '인스티게이터'와 함께 호세쿠엘보의 가치를 공유하고 소통하기 위한 활동이다.

     

    호세쿠엘보는 실력파 힙합 아티스트 '팔로알토'에 이어 '호세쿠엘보, 후즈인?' 캠페인의 두 번째 주인공으로 프로 스케이터 이경민 씨를 선정했다. 이 씨는 일찍이 10대 시절부터 그 실력을 인정받아 '아오리파크' 등과 같은 국내 굴지의 스케이트보드팀 소속의 프로 스케이터로 활동해 왔다. 최근엔 각종 대회에서의 수상은 물론 국내에서는 몇몇만이 소화할 수 있는 고(高)난이도 스케이트보드 기술들을 유투브(Youtube)에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국내 스케이트보드 마니아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호세쿠엘보' 공식 페이스북과 유투브, 각종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호세쿠엘보, 후즈인?' 캠페인 영상 '이경민 편'에선 이 씨가 서울 시내 곳곳을 돌며 고난이도의 스케이트 보드 기술을 성공하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모습 등이 들어 있다. 또 수 차례의 시도 끝에 짜릿한 성공을 이뤄내는 장면과 얼마 전 방한한 세계적인 스케이트보드팀 크루키드(Krooked) 소속 선수들과 함께 '호세쿠엘보'를 마시며 파티를 즐기는 장면도 담겼다.

     

    '호세쿠엘보'의 공식 수입사 포제이스리쿼코리아의 브랜드 매니저는 "프로 스케이터 '이경민'은 20대 초반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실력과 폭 넓은 활동으로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며 스포츠가 아닌 하나의 문화로써 스케이트보드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다"며 "호세쿠엘보는 본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서브컬쳐와의 연결고리를 찾아 단순한 주류가 아닌 그들의 문화를 함께 향유할 수 있는 파티 드링크의 대명사로 자리매김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호세쿠엘보는 '호세쿠엘보, 후즈인?' 캠페인 '이경민 편' 영상 공개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JoseCuervo.kr)을 통해 본 캠페인의 취지를 소비자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호세쿠엘보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멘션을 통해 영상을 공유하고 호세쿠엘보를 즐기는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크루키드 컴플릿보드(2명), 스핏파이어 비니(3명)를 비롯 응모만 해도 100% 당첨되는 음료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한편 호세쿠엘보는 250년의 역사와 전통으로 '데킬라의 역사'로 불리는 세계 판매 1위 데킬라 브랜드이다. 현재까지 10대에 이어진 쿠엘보의 직계가족에 의해 운영되고 있으며 멕시코 대통령상을 비롯 전 세계 유수의 주류품평회에서 가장 많은 상을 수상한 데킬라 브랜드다. 특히 북미와 남미 지역에선 호세쿠엘보가 데킬라의 대명사로 불릴 만큼 판매량과 인지도면에선 절대적 우위를 차지하고 있다. 전 세계 클럽과 파티 등지에서 20~30대 트렌드세터(유행선도자)들과 함께 수입 주류 문화를 선도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