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랩 세트, 정품 배터리·충전기, 네스카페 돌체 커피 머신 등 증정 행사도
  • ⓒ소니코리아.
    ▲ ⓒ소니코리아.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가 35mm 풀프레임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 'A7' 시리즈 구매 및 정품 등록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풀프레임으로 완벽하게 시작하라' 프로모션을 오는 19일부터 내년 2월 1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뒤 내년 2월 5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 정품 등록과 이벤트 신청을 마치면 된다.

    제품에 따라 A7II 한정판 스트랩 세트, 소니 정품 배터리, 충전기 세트(ACC-TRW), 네스카페 돌체 구스토 피콜로 스노우 화이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세계 최초로 5축 손떨림 보정 기능을 탑재한 35mm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II의 출시를 기념해 A7II, A7, A7R, A7S 등 소니 알파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모든 기종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A7 시리즈는 기존 플래그십 DSLR 카메라에만 장착되었던 35mm 풀프레임 센서를 탑재한 풀프레임 렌즈교환식 카메라다. 이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알파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alpha) 또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는 "A7 시리즈는 소니만의 강력한 디지털 이미징 기술력을 바탕으로 화질과 휴대성 등 모든 면에서 완벽한 카메라의 미래를 제시하는 제품이다"면서 "이번 기회를 통해 특별한 혜택으로 A7 시리즈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