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경제-올라잇카 공동 설문조사 이벤트 새해 내가 기대하는 신차 뽑고 경품 '팡팡'
  •  

    2015년 을미년은 청양의 해로 온순한 외모처럼 무리 지어 생활하며 융화, 배려를 상징하는 양의 기운과 순수, 냉철, 성실, 젊음 등의 복을 상징하는 청색이 합한 긍정적인 기운이 강한 해다. 이러한 기운을 받아 자동차 제조사들은 다양한 신차 출시 계획을 갖고 소비자와 만날 채비를 하고 있다.

    중고차 프로파일링&컨설팅 서비스 올라잇카(www.allrightcar.com)는 22일부터 31일까지 열흘간  온라인 경제신문 뉴데일리경제(http://biz.newdaily.co.kr)와 공동으로 "2015년 청양띠, 기대되는 괜찮은 자동차는?" 란 주제로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올라잇카가 운영하는 블로그 '올라잇카 스토리(http://blog.allrightcar.com)'에 이번 설문조사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통해 참여하면 된다. 설문 보기에 있는 총 25대의 차량 중 '올해 기대되는 신차라고 생각하는 차'를 선택해 댓글로 남기면 된다.

    뉴데일리경제와 올라잇카의 이벤트 배너(http://www.allrightcar.com/event/eventongoingdetail.car/13)와 관련 기사를 통해 블로그에 접속해 참여할 수도 있다.

    설문 보기 차량으로 국산차는 현대 아반떼, 기아 K5, 쉐보레 스파크, 르노삼성 SM5, 쌍용 티볼리 등이며, 수입차는 BMW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아우디 A3 스포트백 e-트론, 벤츠 더뉴 A45 AMG, 폭스바겐 투아렉, 토요타 하이브리드 프리우스 V, 인피니티 Q70, 혼다 CR-V, 크라이슬러 200C, 피아트 500X, 포르쉐 911 카레라 GTS 등이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블랙박스 1명, 2등 아이소이(isoi) 화장품 3명, 에어비타 차량용 공기청정기 3명, 3등 주유상품권(5만원) 2명, 4등 카드형 보조배터리 5명, 5등 허니버터칩 10명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월 4일 올라잇카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지하고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올라잇카를 운영하고 있는 (주)오토비즈니스커뮤니케이션 오정민 대표는 "각 제조사마다 스테디셀링 모델의 풀체인지 신차, 하이브리드, 전기차까지 성능, 연비, 스타일 어느 하나 양보하지 않는 치열한 한해가 될 것"이라고 전망하며, "긍정적이고 발전적인 기운의 해이니만큼 이번 설문조사가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국내 자동차 시장이 소비자 중심으로 보다 발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라잇카는 과학적 수사방법 중 하나인 프로파일링 기법을 활용하여, 고객이 의뢰한 중고차에 대한 충분한 자료수집과 공정한 분석을 통해 중고차 매물을 추천하고, 놓치기 쉬운 고급 정보와 구매 팁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중고차 프로파일링은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A 타입은 고객이 기본 인적사항과 원하는 중고차 조건을 의뢰하면,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예산에 적합한 중고차 매물 후보 추천과 각 매물의 △중고차시세 △사고이력 △성능점검기록 등 20가지 이상의 정보가 담긴 보고서가 제공된다.
     
    B 타입은 고객이 조사를 원하는 매물의 차량번호 또는 매물 확인이 가능한 웹사이트 주소를 입력하면, 허위매물판별과 함께 A 타입에서 제공된 정보와 △차량평판확인 △리콜정보 △ 예산 및 유지비 등 상세한 추가 정보가 담긴 보고서가 제공된다.

    C 타입은 중고차 전문가의 1:1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판매자 연락 및 가격 협상, 구매대행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이 원할 경우 이전등록 지원, 할부/보험 비교견적, 편의사양/아이템 추가 적용 등의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