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초긍정 베이비'엄지온이 귀여운 우동 사랑을 선보인다.

오는 25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62회에서 엄태웅과 엄지온 부녀의 첫 외식이 공개된다.  

18개월 지온은 아기답지 않은 먹방 실력을 뽐내며, 그 동안 보여줬던 '초긍정 매력' 못지않은 야무진 식탐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이날 엄태웅과 엄지온이 첫 외식 장소로 선택한 곳은 우동집. 엄태웅의 우려와는 달리 지온은 굵은 우동면발에 눈을 반짝이며 본격적으로 시동을 걸었다. 지온은 도톰한 우동면발을 고사리 손으 로 턱 잡더니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는 야무진 우동먹방으로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온은 "으흥~"하는 감탄사와 함께 반달 눈웃음을 지어 보이더니 이내 면발을 호로록 흡입하며우동 먹방의정석을 선보였다. 또, 우동 면발을 갈비 뜯듯 먹고, 면발을 접어서 한 입에 털어 넣는 등 다양한 먹방스킬을 선보여웃음을 터트렸다. 

특히, 살아있는 듯 꿈틀대는 우동면발을조그마한 입 속에 전투적으로 넣는 지온의 모습은 영화 '올드보이'의 최민식 산낙지먹방을 연상케 했고, 이에 엄태웅은 "올드보이 같아 너~"라고 말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62회는 1월 25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엄태웅 딸 엄지온, 사진=KBS 2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