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센트럴)‧인천‧대전‧대구 이어 서울‧부산‧광주‧분당에 센터 문열어
  • kt렌탈의 렌터카 브랜드 kt금호렌터카는 중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하는 R2B(Rent to Buy)센터를 서울(서울역)‧부산‧광주‧분당에 다음달 2일부터 확대 개장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개장으로 kt금호렌터카는 기존의 서울(센트럴)‧인천‧대전‧대구센터와 함께 전국 총 8개의 R2B센터를 운영하게 된다.

     

    kt금호렌터카의 R2B는 중고차 장기렌트 계약 전 3일동안 시승대여를 통해 원하는 차량의 상태를 직접 점검하고 최종 선택할 수 있는 중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이다. R2B센터는 국내 최초로 인수옵션형 중고차 장기렌터카 상품을 판매하고 중고차 판매가격 보상 서비스를 통해 개인이 운영하던 중고차량의 판매를 도와준다.

     

    R2B센터에서 판매되는 인수옵션형 중고차 장기렌터카 상품은 조기 반납이나 만기된 1인 출퇴근 운전용, 기업체 임원의 차량을 1~2년 동안 장기렌터카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출고된 지 30개월 미만인 고품질의 중고차를 저렴하게 렌탈할 수 있다.

     

    충분한 사전 확인을 통해 믿고 계약할 수 있도록 계약 전 3일 동안의 시승 기회도 주어진다. 렌터카 계약 종료 후에는 중고차 시세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하던 차량을 인수할 수 있다.

     

    R2B센터에서는 고객의 만족스러운 중고차 판매를 위한 '중고차 판매가격 보상 서비스'도 제공한다. kt렌탈 오토옥션을 통해 차량의 정확한 가치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경매에 유찰되더라도 처음 R2B센터로부터 안내 받은 매입제시가격을 보장 받을 수 있다. 무료로 중고차 평가와 시세 산정 서비스가 제공되며 찾아가는 방문상담도 가능하다.

     

    신규 오픈하는 R2B센터는 서울 용산구 서계동 47-3, 부산 해운대구 우동 1483, 광주 북구 중흥동 699-2, 경기 분당구 서현동 234에 위치한다. 자세한 내용은 kt금호렌터카 홈페이지(www.ktkumhorent.com)나 대표전화(1588-1230)로 문의하면 된다.

     

    kt금호렌터카 중고차사업단 박세일 단장은 "실속 있는 소비문화가 확대되며 믿을 수 있는 중고차 서비스를 원하는 소비자들도 나날이 증가하고 있으나 허위매물, 사후관리에 대한 불신은 가시지 않고 있다"며 "전국 8곳의 kt금호렌터카 R2B센터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신뢰도 높은 서비스로 중고차에 대한 고객의 불안을 해소하며 중고차 시장 활성화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