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은혁이 꽃미남 우유 배달부로 완벽 변신했다. 

MBC '일밤-애니멀즈' 측은 'OK목장'에 출연중인 슈퍼주니어 은혁이 드넓은 초원에서 커다란 젖병을 들고 있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에서 커다란 젖병 두 개를 한 손에 든 은혁은 'OK목장' 꽃미남 우유 배달부로 완벽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꽃미남 우유 배달부 은혁이 향한 곳은 다름아닌 'OK목장'의 귀요미 듀오 아기 염소 '여미'와 아기 양 '야미'가 있는 곳으로, 해사한 미소의 은혁과 초절정 귀요미 듀오 '여미'와 '야미'는 촬영 현장에서 햇살 트리오로 불린다는 후문이다. 

지난 8일 방송된 'OK목장'에서는 당나귀 '산초'를 위한 울타리 건설을 위해 땀 범벅인 채로 10시간에 이르는 강도 높은 노동에 가까운 삽질을 하며 점차 'OK목장'에 최적화 되어가는 네 남자의 좌충우돌 동물 교감기가 꿀재미를 선사했다. 

방송 말미 공개된  'OK목장'의 이번 주 예고편에서는 아기 양 야미의 꽃단장 프로젝트를 위해 야미를 손수 목욕시키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한 단계 친근해진 스킨십을 통해 더욱 끈끈한 교감을 나눌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MBC '애니멀즈-OK목장'은 YB 윤도현, 배우 조재윤, 개그맨 김준현, 슈퍼주니어 은혁이 타조, 당나귀 등 9마리의 동물과 동거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려낸 본격 동물 교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애니멀즈' 은혁, 사진=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