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아침에도 편리하게 이용 'CNP 옴므올인원플루이드'
  • ▲ ⓒ'CNP 옴므올인원플루이드'
    ▲ ⓒ'CNP 옴므올인원플루이드'
남성들도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바쁜 아침 간단하게 피부를 정리할 수 있는 케어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CNP 차앤박화장품'CNP 옴므올인원플루이드'는 스킨과 로션 기능을 담은 간편한 남성 보습 아이템이다. 

CNP 차앤박화장품 측에 따르면 'CNP 옴므올인원플루이드'는 나이아신마이드의 미백효과로 피부를 밝고 환하게 유지할 수 있고, 아데노신 성분이 피부를 탄력 있게 관리 해 준다.

또 저자극성으로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천연 보습인자 복합체가 피부의 수분을 잡아주고 살리카 성분이 피지 분비를 정상화 시켜 번들거림을 컨트롤, 남성 피부의 복합적인 고민을 해결해준다는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CNP차앤박화장품 마케팅 파트 담당은 "저녁의 스킨케어가 지친 피부에 휴식과 영양을 공급한다면, 아침의 스킨케어는 외부 환경을 이겨낼 수 있는 보호막과 활력을 주는 것"이라며 아침 스킨 케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그는"보습과 자외선 차단에 꼭 신경 쓰되 바쁜 아침이라면 스킨, 에센스, 에멀전 기능을 하나로 해결하는 올인원 제품이나 한 제품에 여러 가지효과가 있는 멀티기능 제품을 권한다"고 덧붙였다.

LG생활건강 남성브랜드 보닌의 'BB 액션 원샷 플루이드'도 스킨 케어와 피부보정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올인원 제품이다. 

고농축 에센셜올인원 제형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고 톤 업 캡슐이 피부톤을 화사하게 해주며 컬러 캡슐이 잡티를 커버해주어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보정해준다. 

감탄닌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모공수렴에도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