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융합시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눈길
  •  

    르노삼성자동차는 스마트한 편의 사양을 대폭 강화하고 가격 경쟁력을 높인  '2016년형 SM3 네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2016년형 SM3 네오는 각 트림별로 기본 옵션들을 추가하고 가격 변동은 최소화해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인기모델인 LE 트림을 부활시키고, 전자식 파킹브레이크, 17인치 글로시 블랙 투톤 알로이 휠, 프런트 하단 듀얼 크롬바 등 고급 사양들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RE 트림에는 선택품목으로 제공하던 최고급 블랙 가죽 시트를 가격 변동 없이 추가했다. 특히 New SM7 Nova, SM5 Nova에서 국내 최초로 적용된 스마트 미러링 시스템을 RE트림에 선택옵션으로 제공해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스마트 미러링 시스템은 자동차와 스마트폰을 융합시킨 인포테인먼트 기술로 T-map 내비게이션을 통신사 구분 없이 차량의 대형 화면에 그대로 구현이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폰에 있는 각종 음악, 사진, 비디오 또한 구현할 수 있는 첨단 사양이다. 

  •  

    스마트 미러링 시스템은 기존 경쟁사에서 선보인 블루투스 방식이 아닌 스마트폰과 차량의 모니터를 와이파이로 연결하는 시스템이며, 차량의 모니터-스마트폰 간 양방향 조작까지 가능한 점이 강점이다. 복합연비또 연비는 15.0 km/L. 

     가격(부가세 포함)은 ▷PE 1,590 만원 ▷SE 1,740 만원 ▷LE 1,890 만원 ▷RE 1,998 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