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아동센터 시설 개보수 자원봉사
  •        

  • ▲ (앞줄 왼쪽부터) 임영석 신한은행 부행장(다섯번째)과 이원희 국민연금공단 기획이사(여섯번째)및 봉사단원들이 12일 서울 송파구 소재 국민연금공단 본사에서 제3기 해외봉사단 발대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신한은행
    ▲ (앞줄 왼쪽부터) 임영석 신한은행 부행장(다섯번째)과 이원희 국민연금공단 기획이사(여섯번째)및 봉사단원들이 12일 서울 송파구 소재 국민연금공단 본사에서 제3기 해외봉사단 발대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신한은행

     

    신한은행이 서울 송파구 소재 국민연금공단 본사에서 국민연금공단과 해외자원봉사단 발대식을 갖고 몽골 아이들을 위한 자원봉사 활동을 펼친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임영석 신한은행 부행장과 이원희 국민연금공단 기획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총 42명으로 구성된 양 기관 봉사단은 오는 22일부터 6박8일간 몽골 울란바타르 인근 이뤠뒹몽골 지역아동센터에서 봉사활동을 펼치게 된다.

    이뤠뒹몽골 지역아동센터는 저소득 지역에 있는 교육환경이 열악한 시설로 봉사 단원들은 어린 학생들을 위해 울타리 보수, 배수시설 정비 등 봉사활동과 한국 전통놀이 체험, 버블마술쇼 등 예체능 활동을 통해 서로의 문화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신한은행은 글로벌 은행의 위상에 맞는 글로벌 사회공헌 플랫폼을 구축하여 지역사회와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