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YBM시사
    ▲ ⓒYBM시사

     

    교육전문기업 YBM시사가 오는 7월 27일부터 8월 1일까지 5박 6일간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2015 여름방학 WOW 캠프'를 열고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WOW 캠프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 참가 가능하며, 학년과 레벨을 고려한 커리큘럼을 토대로 한 반당 12명 이내로 배정, 원어민 강사의 밀착관리를 받을 수 있는 소수정예 프로그램으로 운영한다.

     

    본 프로그램은 모두 영어로 진행된다. 이밖에 신체능력, 지식, 논리력 등을 주제로 개인 및 팀 간 대결을 펼치는 '챌린지 프로그램' 및 의학·과학·예술 분야의 직업들을 미리 경험해보는 '직업탐구 프로그램', '영미 문화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그룹활동이 짜여져있다. 

     

    특히 '글로벌 리더십 프로그램'은 글로벌 리더로서 갖춰야 하는 덕목과 스피치 스킬을 배우는 수업으로, 리더십 아카데미를 수료한 전문 강사진의 지도 하에 반기문 UN사무총장, 빌 게이츠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 스티브 잡스 애플 창업자 등의 연설문과 명언을 원문으로 익힐 수 있다. 이에 더해 진로 탐색을 위해 서울지역 명문대학교를 방문하는 탐방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YBM시사는 이번 영어 캠프를 위해 안전하고 내실 있는 강사진을 기용했다고 전했다. 본사에서 직접 선발한 원어민 강사 20명과 영어 관련학과 학사 이상 학위와 테솔 자격증을 소지한 한국인 강사 20명, 리더십강사 15명, 생활지도교사 20명과 양호교사 등 총 91명의 인력이 상주하며 학생들을 지도하고 캠프 내 안전을 관리한다.

     

    김현 YBM시사 교육부 차장은 "올해로 6년째 진행하고 있는 YBM시사의 영어캠프는 영어능력 향상뿐 아니라 적극성, 협동심, 리더십 등 자기주도적 리더로 성장하기 위해 필요한 자질을 키우고, 자신에게 맞는 직업과 진로를 미리 탐색해볼 수 있어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여름방학을 맞아 영어캠프를 고민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