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1일부터 8월 23일까지 열리는 '베페 베이비페어' 무료 입장 이벤트가 시작된다.

30일 베페는 이 기간 동안 베페 홈페이지와 모바일앱(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을 통해 가입한 신규 회원 누구나 제28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존 회원의 경우, 회원 정보 수정 후 전시회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수정할 정보가 없는 회원이라면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확인' 버튼만 누르면 된다.

베페 온라인 회원가입 시 누릴 수 있는 혜택도 다양하다. 베페 베이비페어 평생 무료입장 혜택은 기본, 전시회 관람 시 350여 개 국내외 임신∙출산∙육아 관련 대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전시회 기간 중 20, 21일 양일간 선착순 입장객 2000명에게 마더플레이스 스트로우 보틀을 증정하며, 21일에는 전시장 Hall A3 입구에서 선착순 임신부 관람객 1000명(산모수첩이나 진료카드 지참)에게 밤부베베 순한 대나무 톡톡 목욕타올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베페와 참가 브랜드들이 준비한 이벤트 참여 시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베페 이근표 대표는 "많은 임신부와 아기 엄마, 아빠들이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 임신∙출산∙육아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를 마음껏 즐겨보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무료 입장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베페는 임신∙출산∙육아 기업 및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오프라인 전시회' 운영과 소통을 기반으로 관련 정보를 공유하는 '온라인(모바일) 서비스 확대' 등 전 방위 채널 운영을 바탕으로 국내 육아문화 선도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