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POINT가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정창욱 셰프와 함께 하는 'GS&캠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GS&캠핑은 사랑하는 가족 혹은 친구,연인들과 함께 호텔보다 더욱 고급스러우면서 모든 장비가 마련된 글램핑장에서 맛있는 요리를 맛보며, 힐링의 시간을 갖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특별히 이번 캠핑에는 최근 JTBC '냉장고를 부탁해'와 KBS2 '인간의 조건-도시농부'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만의 레시피로 여심을 저격하며 인기몰이 중인 정창욱 셰프가 동참, 특별한 캠핑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라 더욱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텐트를 비롯해 타프, 테이블, 코펠, 버너, 의자 등 총 300만원 상당의 콜맨 11종 캠핑 장비를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날부터 8월31일까지 GS&POINT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쿠폰 보유 수량만큼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쿠폰은 GS&POINT 가맹점(GS칼텍스, GS리테일, GS홈쇼핑)을 이용하거나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로그인 시 받을 수 있다. 응모자 중 120가족을 최고급 글램핑장에 초청하며, 10명에게는 캠핑장비를 제공한다.
 
캠핑은 8월1일부터 9월6일까지 매 주말마다 총 7회에 걸쳐 경기도 파주 동화 힐링캠프와 충남 아산의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강원도 평창의 켄싱턴 플로라 호텔 글램핑에서 각각 1박2일 진행된다.
 
GS&POINT 마케팅 총괄 김광석 팀장은 "여름 휴가시즌을 앞두고 항상 휴가지에 대해 고민하는 고객들이 많은 것 같아 캠핑 프로모션을 3년째 진행하고 있다"며 "특히 올해는 정창욱 셰프까지 함께 해 GS&POINT 회원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