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가 젊은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신메뉴를 다수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비비고는 그간 계절마다 선보이는 제철 메뉴 외에 다양한 종류의 비빔밥 메뉴를 상시 제공해왔으며, 이번에는 풍성한 재료를 함께 담아 한 그릇만으로도 든든한 한끼를 즐길 수 있는 '비비고 한그릇' 메뉴를 새롭게 내놓는다.
 
'비비고 한그릇' 메뉴는 총 4종으로, 쇠고기 장조림과 볶은 애호박, 표고버섯, 꽈리고추를 넣어 비벼먹는 '장조림 간장 덮밥', 볶은 가지와 두부를 밥과 함께 떠먹는 '매콤 가지 두부 덮밥', 닭강정과 상큼한 무피클을 함께 즐기는 '순살 강정 덮밥', 닭갈비와 함께 볶은 밥 위에 향긋한 깻잎과 고구마 가니시를 곁들여 먹는 별미 '닭갈비 볶음밥' 등이다.
 
이 외에도 꾸준히 사랑 받은 인기 메뉴를 더욱 업그레이드해 다시 출시 한다. 메밀면 위에 오징어, 새우, 소라 등 다양한 해산물과 채소를 올리고 새콤한 소스에 버무려 먹는 '해물 골동면', 부드럽게 삶아낸 삼겹살에 달콤하게 조린 무화과와 겨자소스에 버무린 부추를 곁들여 먹는 '무화과 수육'을 비롯해 '불고기 전골', '크리스피 샐러드' 등이 있다.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6일까지 비비고 공식 페이스북의 신메뉴 포스팅에 '좋아요'를 누르고 친구를 태그하면 10명을 추첨해 신메뉴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또한 7월 14일부터 31일까지 '비비고 한그릇'을 맛본 후 인스타그램에 메뉴 사진과 함께 '#비비고', '#비비고한그릇'을 해시태그해 올리면 매주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비비고 관계자는 "기존 비비고의 정통 한식 메뉴와 함께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메뉴를 새롭게 선보이게 돼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한식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신메뉴는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많은 분들이 맛보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