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소통위해 스포츠 마케팅 활용
  •                                       



  • J트러스트 그룹이 한국, 중국, 일본, 북한의 4개 국가들이 참여하는 '2015 동아시안컵 남녀 축구대회'의 공식 서포터로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J트러스트 그룹은 이번 공식 서포터 활동을 통해 경기장 내 피치 간판 광고에 J트러스트 사명을 노출하며 선수들의 화려한 플레이와 함께 수십억의 아시아인들에게 J트러스트 그룹을 각인시킬 수 있는 브랜드 홍보를 진행한다.  

    2015 동아시안컵 축구대회는 내달 1일부터 9일까지 중국 우한에서 진행되며 한국, 일본, 중국, 북한, 남녀 각 4개국이 치열한 접전을 펼칠 예정이다. 

    J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이번 동아시안컵 축구대회 공식 서포터 참여를 통해 스포츠로 하나되는 한, 일 양국의 화합과 고객들과 한마음 한 뜻으로 응원하며 더욱 가까워지고자 한다"며 "J트러스트 그룹 계열사인 JT친애저축은행이 이번 대회 공식 서포터 참여까지, 앞으로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해 고객과 더욱 가까워 질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동아시안컵 서포터 참여를 기념하여 대회기간 중 JT캐피탈과 JT저축은행은 모든 신규 신용대출 고객에게 연 2% 포인트 금리 인하, JT친애저축은행은 대출 실행 고객에 대한 이자할인 쿠폰 제공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각 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