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 화장품 동인비 면역력 강화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
  • ▲ ⓒ동인비 '자생원액 에센스'
    ▲ ⓒ동인비 '자생원액 에센스'
드라마만큼 화제를 일으키는 것이 여배우들의 무결점 동안 피부다. 

특히 요즘엔 30대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20대 보다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진 30대 여배우들이 강세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인기리에 종영한 '앵그리맘'에서 조강자역을 맡았던 김희선의 20대 못지않은 탱탱한 피부도 한동안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건강한 동안 피부를 가꾸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피부의 자생력을 강화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자외선 강도와 습도가 높아지고, 다양한 외부 환경의 자극으로 인해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 면역력은 점점 약화된다. 

피부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면 외부환경으로 인한 열 노화, 주름, 탄력 저하 같은 피부 손상을 예방하기 어렵다. 또한 피부 면역력이 떨어진 상태에서 받는 피부 관리는 일시적인 효과만 줄 뿐이라 좋은 제품의 성분을 온전히 흡수하거나 유지하기 어렵기 때문에 피부 면역력을 키워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하는 것이 좋다.
 
동인비 마케팅실 오현명 차장은 "동인비는 스스로 방어하는 피부 기초체력이 높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이상적인 피부라 정의한다. 피부 본연의 힘이 탄탄해야 화장품의 좋은 성분들도 피부가 그대로 받아들일 수 있고, 다양한 외부 환경에서 오는 자극에도 방어할 수 있기 때문에 피부 자생력을 강화하고 피부 스트레스를 낮추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주는 뷰티 아이템

우선 동인비의 '자생원액 에센스'는 홍삼 유효성분과 데일리 에이징 수딩 콤플렉스™ 성분이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스킨 에이징 케어를 통해 피부 본연의 힘을 높여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는게 동인비 측 설명이다. 

영양이 응축된 원액 텍스처가 신속하게 흡수되어 피부 진정 효과를 높여 주고 피부에 효과적으로 건강한 에너지를 공급해주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것.

동인비 측은 낮에는 외부 환경에 대응할 수 있도록 피부 자생력을 높여주고, 밤에는 하루 종일 지친 피부에 깊은 영양과 윤기, 탄력을 부여한다고 설명했다. 
 
또 '동인비율 에센스'는 깨진 피부 균형을 잡아 피부 기초 체력을 건강하게 관리하고 다음 단계 제품 흡수력을 높여주는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리고 무너진 콜라겐을 회복시켜주는 홍삼 오일 성분이 피부 근본을 탄탄하게 채워 어리고 건강한 피부로 되찾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주름 개선 기능성 홈삼 오일이 탄력 있는 피부로 관리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피부 면역력을 높여주는 '이너뷰티 아이템'

동인비 뿐만 아니라 피부 면역력을 높여주는 이너뷰티 아이템이 각광받고 있다. 

멜비타의 '로얄 젤리 서플먼트'는 비타민 B 복합체, 아미노산, 효소, 불포화 지방산 등이 풍부하게 함유된 오가닉 로얄 젤리이다. 

특히 메이플 시럽, 천연 오렌지 향이 가미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건강이 저하되는 환절기에 복용하면 효과적이다.
 
닥터브로너스의 '유기농 버진 코코넛 오일'은 미국 농무부 USDA Organic의 인증을 받고 제품으로, 공정무역과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코코넛에서 탈취, 탈색, 고온가열을 하지 않은 비정제, 저온 압착 방법으로 탄생한 최고급 유기농 오일이다. 

모유 성분인 라우르산을 53% 정도로 다량 함유하고 있어 면역력 증진은 물론 각종 바이러스, 박테리아, 세균으로부터 몸을 보호해줄 뿐 아니라 피부 면역력을 높여 피부 노화 예방 등에 효과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