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는 탐앤탐스 청계광장점을 '탐앤탐스 블랙'으로 리뉴얼 확장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탐앤탐스 청계광장점은 광화문 오피스가에 위치해 평소에도 직장인들의 미팅 장소 및 쉼터로 유명한 매장이다. 또 근처 청계천과 경복궁, 덕수궁 등 서울 시내 관광 명소가 즐비해 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즐겨 찾고 있다.
 
탐앤탐스는 청계광장점의 지리적 특성에 따라 145석의 100평 규모로 확장하는 한편, 싱글오리진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탐앤탐스 블랙'으로 리뉴얼했다. 탐앤탐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프레즐을 비롯해 또띠아 피자와 파니니, 샌드위치 등 다양한 브런치 메뉴를 비롯해 아포가또, 요거트 아이스크림, 슬러쉬 등 이 곳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탐앤탐스 블랙 청계광장점은 기존 메뉴와 함께 신메뉴를 다양하게 출시하며 탐앤탐스의 안테나숍 역할을 할 예정이다.
 
김도균 탐앤탐스 대표는 "많은 사람들이 리오픈을 기다렸던 만큼 오픈 첫 날부터 직장인, 관광객 등 다양한 부류의 사람들이 몰리며 문전성시를 이뤘다"며 "청계광장점은 대내외에 탐앤탐스의 상징적인 매장으로 알려진 만큼 토종 커피전문점 브랜드의 자부심을 가지고 운영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탐앤탐스 블랙 청계광장점은 문화예술을 지원하는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먼저 문화예술 지원 프로젝트 갤러리탐(Gallery耽)의 일환으로 가수정 작가의 <SOMEONE>展이 전시된다. 또 오는 27일에는 인디뮤지션들의 버스킹무대인 탐스테이지(TOMstage)가 펼쳐진다. 이번 탐스테이지에는 'K팝스타' 시즌 1이 배출한 파워풀한 보이스의 '이미쉘'과 다이나믹 소울 뮤지션 '블루지'의 버스킹 무대가 예정되어 있다.
 
더불어 오픈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오는 14일까지 오전 8시부터 9시까지 한 시간 동안 출근길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한다.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탐앤탐스 에코 핸들드링킹자와 함께 커피트러플초콜릿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