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ET 교육업계 최초, 약대 합격땐 수강료 100% 환급 강남-신촌에 오프라인 학원 오픈, 12월 부산캠퍼스 오픈 예정
  • ▲ ⓒ에스티앤컴퍼니
    ▲ ⓒ에스티앤컴퍼니

     

    에스티앤컴퍼니가 약학대학입문자격시험(PEET) 교육 브랜드 'PEET단기'를 오는 19일 정식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PEET단기는 영단기, 공단기, 스카이에듀 등 20여개의 교육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에스티앤컴퍼니의 '단기 고득점자 방법론'을 반영한 PEET시험 교육 브랜드다.

     

    그 동안 약학대학 진학을 원하는 수험생들이 고액의 수강료로 인해 수험생활의 어려움을 겪으면서 에스티앤컴퍼니에 PEET 대비를 위한 브랜드 론칭을 요청해 왔고, 교육기업으로서의 책임감을 갖고 업계를 바꿔나가기 위해 수험생들의 요청을 수용해 PEET단기를 준비했다는 게 에스티앤컴퍼니의 설명이다. 파격적인 가격 정책도 수험생들의 요구를 크게 반영한 결과다.

     

    PEET단기는 정식 론칭을 기념해 스타강사진(물리 신우성, 생물 박선우, 일반화학 김준, 유기화학 김경훈, 물리 손지호 등)의 강의를 포함해 PEET단기 온라인 전 과목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인 'PEET단기 프리패스'를 선보인다. 업계 최초로 약대 합격 시 수강료 전액을 환급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지난 10월 진행된 'PEET단기 전과목 프리패스 2개월 무료 이용권 증정' 이벤트에는 정식 론칭 전인데도 수험생 2만2천 명 이상이 신청하는 등 많은 수험생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아울러 PEET단기는 서울 강남과 신촌 두 곳의 단과전용관 오프라인 학원에 이어 오는 12월 부산에도 학원을 오픈한다.

     

    PEET단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PEET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PEET단기 김진우 대표는 "론칭 전임에도 홈페이지 방문자 수, 강남 단과 학원 수강생 수 등에서 업계 1위를 기록하는 등 PEET단기에 대한 수험생들의 관심이 날로 뜨거워지고 있다"며 "이번 정식 론칭을 통해 PEET 수험생들이 '단기 합격'을 할 수 있도록 최강의 강사진과 최고 수준의 강좌, 프리패스 상품 등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꾸준히 발전하는 PEET단기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티앤컴퍼니는 이번 PEET단기 정식 론칭에 이어 오는 12월에는 의·치의학교육입문검사(MEET/DEET)시험 대비 교육 브랜드 'MD단기(엠디단기)'를 론칭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