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2월말까지 가입시 보이스피싱보상보험 무료 가입

NH농협은행(은행장 김주하)은 계좌이동제 시행에 대비하여 출시한 패키지상품인 '3종 주거래상품'이 가입좌수 64만좌, 가입금액 2조원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처럼 단기간에 높은 실적을 거둔 것은 계좌이동제에 대한 관심과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기에 대한 고객들의 사회적인식이 고조되어 ‘보이스피싱보상보험 무료가입’ 이벤트가 주효했으며 각종 특화서비스가 고객니즈와 맞아떨어진 결과로 보인다.  

해당 상품은 ▲NH주거래우대패키지 상품 가입시 보이스피싱보상보험 무료가입 ▲주거래조건 충족 시 최대 연2% 금리우대 ▲2만6000여개 자동화기기에서 발생하는 수수료 무제한 면제 ▲별도의 소득확인서류 제출없이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하는 간편대출 등의 특징이 있다.

농협은행은 5월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NH성공파트너 패키지’ 상품 출시 ▲7월 연금수령 고객을 위한 ‘NH All100플랜 패키지’ 상품 출시 ▲ 9월 급여이체 등에 유리한 범용상품 ‘NH주거래우대 패키지’상품 출시 등 고객 군별로 상품을 세분화한 ‘3종 주거래패키지상품’을 차례로 출시하여 계좌이동제에 발 빠르게 대처하고 있다.  


  • 특히 NH주거래우대 패키지상품은 출시 두 달만에 32만좌, 9000억원을 돌파하고 금주 중 1조원을 달성할 만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렇게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농협은행은 당초 11월말까지 진행예정이던 보이스피싱보상보험 무료가입 이벤트를 내년 2월말까지 3개월 더 연장하기로 했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주거래우대 패키지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우수한 상품과 함께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서비스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