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퓨어 어드밴스드', 딥 클렌징 탄력 마사지와 아이케어 한번에..
  • ▲ ⓒ필립스 코리아 제공
    ▲ ⓒ필립스 코리아 제공

필립스코리아가 뷰티 디바이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의 효과적인 사용법을 담은 셀프 뷰티 케어 영상을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태와선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8월 출시한 필립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는 딥 클렌징은 물론 탄력 마사지와 아이케어까지 한 개의 제품으로 가능하게 한 뷰티 디바이스다. 

손보다 10배 효과적인 듀얼모션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제거해주는 광채 클렌징 기능을 비롯해, 분당 750회 손끝마사지 효과로 윤곽을 살려주는 탄력 라인 마사지 기능, 초당 120회 나노 미세진동으로 붓기를 진정시키고 생기있는 눈가 피부로 가꿔주는 아이케어 기능을 한 가지 제품에서 모두 구현해 전 달 대비 매출이 150% 성장세를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필립스는 청담동 유명 프리미엄 에스테틱 ㈜태와선과 함께 '비자퓨어 어드밴스드'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사용법을 담은 셀프 뷰티 케어 영상을 제작했다. 

이번 영상 제작에 참여한 ㈜태와선 배은정 대표는 한국을 넘어 중국에까지 뷰티 한류를 전파하는 국내 최고 뷰티 테라피 전문가다. 수많은 한류 연예인의 얼굴 마사지를 전담하는 것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최근 중화권 최대 인터넷 기업인 알리바바 그룹의 오픈마켓 타오바오 뷰티 웹 방송의 진행을 맡기도 했다.
 
영상에 소개된 마사지법은 '비자퓨어 어드밴스드'제품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으며, 간단한 셀프 케어로 전문 에스테틱 수준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했다. 

배은정 대표는 "셀프케어 초보자가 쉽게 따라할 수 있으면서도 확실하고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노하우를 담았다"며 "하루 2분만 투자하면 손으로 하는 전문가의 마사지 효과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자신했다.